저 얘기에 왜 긁힌거지ㅋㅋㅋ 구라라고 생각하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모국에서도 어렵게 느끼는 일을 타국에서하면 쉬울거라 생각하는게 안일함
- 18:48
- 조회 30
-
- ㅇㅎㅇ 배우자의 거짓말을 알게 되었어
- 18:47
- 조회 38
-
- 일본 201x년 나도 학원 다녀서 자바 배우고
- 18:44
- 조회 34
-
- 일본 회화가 너무 애매한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
- 18:43
- 조회 25
-
- 일본 일덬들아 운동 어떤거해??
- 18:34
- 조회 63
-
- 일본 뭐지 예전에 코로나때인가 여기서 핫했던 네이버카페글 생각난다
- 18:28
- 조회 91
-
- 일본 유학생인데 재류자격 갱신할라면 한달 야칭을 내야하네
- 18:27
- 조회 58
-
- 일본 해거방에서 나랑 같은 직종 없을 듯
- 18:18
- 조회 168
-
- 일본 아니 근데 저런글 볼때마다 느끼는데 해거방 일본덬들 겁나 친절한데
- 18:17
- 조회 119
-
- 일본 나는 이름표보고 출신 짐작해서
- 18:10
- 조회 74
-
- 일본 국비덬 뭘해도 될 덬 같은데
- 18:06
- 조회 129
-
- 일본 비자 갱신비용 회사에서 지불해주는데도있어?
- 18:00
- 조회 92
-
- 일본 얘들아 재류자격 갱신 수수료 변경안 나온듯
- 17:55
- 조회 213
-
- 일본 블랙의 현실 (업계 바이 업계)
- 17:52
- 조회 126
-
- 일본 ai때문에 30중반 신졸 안뽑는다는게 아님
- 17:51
- 조회 138
-
- 일본 메루카리에서 파는 과일 어때???
- 17:47
- 조회 81
-
- 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 17:37
- 조회 199
-
- 일본 IT는 진짜 AI직빵 영향받는 것 같아...
- 17:37
- 조회 111
-
- 일본 오늘 유니클로가방 삿는데 되게 괜찮네?
- 17:35
- 조회 161
-
- 일본 아이티업하는 덬인데
- 17:34
- 조회 1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