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난 테도리 21만엔받앙.... ㅎ https://theqoo.net/foreign/4255758604 무명의 더쿠 | 17:37 | 조회 수 260 일본 넘어온지 2년반 됐음 이제 시민세 오르면 1만2천엔떼간데....지금은 9천얼마내고잇음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