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애초에 일본은 로닌, 휴학 합해서 3년 넘어가면 취직 어려운데 https://theqoo.net/foreign/4255891853 무명의 더쿠 | 19:38 | 조회 수 276 30대 중반 신입이 쉬울리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