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하고 왔더니 엄청 쳐맞고 있었네 부등부등 해줘봤자 나한테 현실적으로 도움도 안되고
일본에 어떤 루트로 가는게 나을까 진심으로 나한테 도움 되는 말을 원해서 쓴글이라 답정너라고 쳐패니까 너무 답답해서 물어보는건데
덬들 얘기듣고 한국에서 시니어급되서 이직하는거 아니면 일본 취업 어려운거 알겠다고 했어 물론이경우도쉽지않는거알아 만만하게 보지도 않았고
덬들이 이렇게 까지 입모아 말하니까 일본가는건 다시 생각해보겠다고 계속 말했는데 이게 왜 답정너로 욕먹는거야? 원하는 대답이 뭐야?
나중에 댓단 덬은 얼추 읽어보고 달았을텐데 나보고 귀막았다고 하니까 따지는게 아니고 궁금해서 그래 진짜 순도 100% 궁금증이야
아예 일본이고 한국이고 나라를 떠나서 33살에 it미경험자면 어디든 취업은 절대 현실적으로 불가능 하다는건데 내가 못알아 들은거야? 누가 대답좀 해줫으면 좋겠다
it업종이 어려운거 알아 찍먹해봐서 더 잘알아고 아예 안해봤으면 뭣도 모르고 시작 해볼텐데 어려워서 나도 맘먹기까지 3년이 걸린일이고 내가 절대 쉽게봐서 한 말도 아니라고 충분히 설명 했는데 듣지도않았으면서 덮어놓고 욕할 일인가 싶어 무병단수하는게 꿈인데 덬들 때문에 수명이 세배로 늘어난거 같다
그리고 내가 하지도 않은 워딩으로 조롱하는 애 너는 통제형 사패니? 진짜 음침하다 너 그렇게 살면 너한테 그대로 돌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