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된다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나리타에서 에어프레미아 타본덬있니
- 21:15
- 조회 1
-
- 일본 전시 예약시간보다 늦거나 빠르면 안 들여보내줘?
- 21:12
- 조회 15
-
- 일본 너넨 일본 살면서 적응안되는 문화가 뭐있어?
- 21:11
- 조회 22
-
- 일본 취업 쉽다하니까 아무나 하는줄 아나보네
- 21:01
- 조회 95
-
- 일본 냉면 추천 받아서 ㅊㄱㅇ 다녀왔는데
- 20:57
- 조회 51
-
- 일본 한식 만들어주려고 하는데 국류랑 사이드메누 하나 추천해줘
- 20:56
- 조회 9
-
- 일본 켄터키 마감시간에 갔더니 아게타테 포테토 겟
- 20:51
- 조회 15
-
- 일본 요가 ㄹㅂ 다니는 덕 있니
- 20:45
- 조회 33
-
- 일본 미경험 30대중반 이상 이직성공하는 케이스
- 20:44
- 조회 105
-
- 일본 작년에 후루사토를 94,500엔했는데
- 20:41
- 조회 73
-
- 일본 이치미 = 고춧가루 맞아?
- 20:37
- 조회 43
-
- 일본 올해 비자 갱신해야 하는 덬들 언제하니
- 20:36
- 조회 23
-
- 일본 이 고추 겁나 맵다ㅠ
- 20:28
- 조회 76
-
- 일본 치이카와 보고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
- 20:27
- 조회 93
-
- 일본 4년차 연봉 500만은 이직 한번 해야되니
- 20:24
- 조회 140
-
- 일본 덬들 다들 저녁밥 뭐야앙
- 20:18
- 조회 32
-
- 일본 영어 잘하면 pm 도전해보라는 근거가 도대체 뭐야
- 20:15
- 조회 107
-
- 일본 휴학만 해도 엄청 네거티브한 이미지 있지 않아?
- 20:13
- 조회 105
-
- 일본 오늘은 취업 이직플이구나
- 20:13
- 조회 79
-
- 일본 엄마가 택배 보내준다는데 뭐 받을까!!
- 19:59
- 조회 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