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아 퇴근이 아니라 퇴사하고싶다 https://theqoo.net/foreign/4255613237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131 일하기 진짜 싫다.. ai 도입되고 점점 일이 많아짐 ai 쓰니까 시간 절약 가능하지? 이런 느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