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우리동네 야채가게 개판인게 주인도 주황메론인지 초록메론인지 모른대
114 3
2026.06.24 14:43
114 3
아니 선입선출도안되잇규 메론을 죄다 섞어

놨어 ㅡㅡ 


이게무슨 메론랜덤게임이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71 06.21 43,533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2,449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898,16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5,17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78,731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081 일본 나는 돈을 많이 벌고싶지않아 17:32 10
237080 일본 다 때려치고 다른 나라도 도망치고 싶다 1 17:32 11
237079 일본 근데 진짜 AI가 무섭구나 싶어 2 17:29 35
237078 일본 나도 한 3년전까지만해도 일단 와서 어디든 입샇서 졸라 구르다가 이직하라고 했음 1 17:27 36
237077 일본 꿈이 있는거는 부럽다 5 17:26 41
237076 일본 요즘 최저 월급 20만엔 정도야? 세전 1 17:25 27
237075 일본 근데 테도리20만엔<- 제일 현실적인거 아냐? 4 17:22 56
237074 일본 진짜 자신있으면 물어보지 말고 그냥 지르면 됨 7 17:19 61
237073 일본 편의점알바에게물어보고싶은것있나요 18 17:18 55
237072 일본 도쿄덬들아 어디가 제일 살기 좋앗음??? 7 17:13 56
237071 일본 지금 있는 개발자도 자르네 마네 하는데 언제적 국비 IT 얘기하는 거 보고 걍 닫았는데 8 17:13 74
237070 일본 수도세 잘못나온건가..? 1230엔 나옴 4 17:12 49
237069 일본 화미마 크리스피치킨 마라탕맛 (06/23~) 1 17:06 41
237068 일본 IT는 국비 스타트더라도 본인이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충분히 오오테 관리직도 가능하잖아 8 17:02 95
237067 일본 답정너할거면 지혼자 행회나 돌리지 조언해 달래놓고 듣고 싶은말 안 해준다고 저주하는 거 템플릿 있나 9 17:02 79
237066 일본 공공기관에 전화하면 화나는 병 17:00 23
237065 일본 솔직히 일본취업 조언 구하는 글 보면 이미 결정 다 해놓고 1 17:00 61
237064 일본 전직할 떄 직접 엔트리랑 에이전트 통하는 거랑 차이가 커? 5 16:59 40
237063 일본 해거방에서 말리는 투탑이 국비지원IT랑 지상직 아니냐 11 16:51 133
237062 일본 로얄 커스타드푸딩 이거 존맛이네 16:46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