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으로 따져서 우린 6.3이거든 이번년도는 어떤편인것같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1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일본 영주권 질문 (직장 건보 보험료 영수증)
- 13:36
- 조회 12
-
- 일본 이사하면 최소 40만엔은 깨지는데 참을까말까 ㅠ
- 13:15
- 조회 53
-
- 일본 매콤새콤하게 메론무침이나 해먹기로함
- 13:02
- 조회 54
-
- 일본 쥐구멍에 숨고 싶다
- 12:51
- 조회 97
-
- 일본 리턴 계획 없는 덬들
- 12:31
- 조회 210
-
- 미국 그 뉴스에서 닉스 쓰레기통 가져가서 바이럴 됐던 사람 짤렸대
- 12:30
- 조회 99
-
- 일본 이제와서 스위치 1 사는 건 후회 많이 되려나?
- 12:27
- 조회 79
-
- 일본 상여없이 연봉제이던 전회사가 그립다
- 12:23
- 조회 117
-
- 일본 다들 상여 몇개월치받아?
- 12:05
- 조회 171
-
- 일본 긴글 주의🧾 일주일 중 가장 힘들다는 수요일! 덬들을 위해 10여년 일본 살면서 가장 충격이었던 사건사고를 몇개 추려봤어(이런거 싫어하는 덬들은 클릭ㄴㄴ)
- 11:53
- 조회 189
-
- 일본 회전스시집가면 진짜 계란찜이랑 맛탕은 무조건 시켜야해!!!!!!!!
- 11:33
- 조회 130
-
- 일본 영주권 잔고 증명 50만엔 이하로 낸 사람 있어???
- 11:32
- 조회 193
-
- 일본 목,금,토 나고야 가는데 태풍 실화야...?
- 11:12
- 조회 161
-
- 일본 점심뭐먹을까
- 10:49
- 조회 53
-
- 일본 올해 주민세 48만엔
- 10:45
- 조회 292
-
- 일본 너네 세탁기도 걸어다니는거 알아?
- 10:44
- 조회 190
-
- 일본 오버스테이로 강제귀국하는데 다시 일본 오는게 가능해?
- 10:29
- 조회 341
-
- 일본 쿠라스시 몇접시 안 먹었는데 단가 좀 높은거 먹었더니 2천엔 훌쩍 넘더라
- 10:13
- 조회 77
-
- 캐나다 조졌다 여기 정형외과 없자나.....나 테니스 엘보 생긴 것 같아ㅠㅠ 팔이 안 굽혀져
- 10:09
- 조회 107
-
- 일본 역시 한달 식비 4만엔은 좀 빡센가..
- 10:01
- 조회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