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
준비 서류중에
直近2年間の健康保険/厚生年金保険料領収証書(写) 라는 항목이 있는데 내가 2년 안에 전직을 해서 건보쿠미아이? 가 달라졌어.
그래서 전 구미아이에 연락을 했는데 자기들은 법인에 합산 금액을 징수하기 때문에 개인에 대한 영수증은 발급이 안된다, 라고 하더라고
뉴칸에 전화 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 겪은 덕들 있을까?
준비 서류중에
直近2年間の健康保険/厚生年金保険料領収証書(写) 라는 항목이 있는데 내가 2년 안에 전직을 해서 건보쿠미아이? 가 달라졌어.
그래서 전 구미아이에 연락을 했는데 자기들은 법인에 합산 금액을 징수하기 때문에 개인에 대한 영수증은 발급이 안된다, 라고 하더라고
뉴칸에 전화 중인데 혹시 비슷한 상황 겪은 덕들 있을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