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전회사에는 그냥 귀국한다고 준비중이라고 퇴직신청 했는데
새로운 회사에서 주민세 내려면 전회사에서 관련 서류 가져오래서 전회사에 연락해야될거같아ㅜㅜㅜ
하.. 진짜 싫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