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오늘 돌아다니다가 특산물판매장?같은데서 과일샀어 https://theqoo.net/foreign/4254449962 무명의 더쿠 | 17:47 | 조회 수 117 복숭아 좀 작은데 5개 550엔! 그리고 적과멜론??처음보는데 왠지 참외느낌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로 3개 220엔!! 동네슈퍼에 복숭아 두개 900엔 하던데 완전 싸게 달달한 향 가득나는 복숭아 샀당🩷 저녁먹고 먹어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