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일본 우리 회사 그 거래처나 택배 등등 오면 오는 내선전화? 그거 받는분이 항상

무명의 더쿠 | 17:44 | 조회 수 120

내가 지금껏 만나 본 케이스는 보통 회사 이름을 말하는거였거든?
뭐 "네 더쿠 인터내셔널 입니다" 같은

 

근데 옆에분은 항상 "이랏샤이마세-!!" 하더라?

 

그래서 난 처음에 이...이랏샤이마..세..?;;;; 하고 당황했더니
이런 경우에도 쓰는거 괜찮다고 설명해주시긴 했는데
뭔가ㅋㅋㅋ 너무 쾌활하게 힘차게 이랏샤아마세!!하고 받으셔가지곸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2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55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일본 쎄하거나 싫었던 사람들 다 회사에서 평판 나락가서 신기함..
    • 19:16
    • 조회 155
    2
    • 일본 특정재류카드 (마이넘버 합친거) 재류카드 발급 당일신청은 무료였어!
    • 18:52
    • 조회 157
    2
    • 일본 메탈 시계 끈 조절해주는 곳
    • 18:52
    • 조회 58
    4
    • 일본 나 마이넘버 없는데 재류카드 합쳐진거로 갖고싶다
    • 18:47
    • 조회 129
    3
    • 일본 혹시 디자인업계나 예술계 텃세 심해?
    • 18:44
    • 조회 146
    7
    • 일본 햄부기가게도 증량 캠페인 하면 안돼? 이게 햄부긴지 마카롱인지
    • 18:40
    • 조회 29
    • 일본 나 챠피쨩에게 너무 간단한것도 메일쓰기시켜서 환경에미안한기분
    • 18:07
    • 조회 117
    1
    • 일본 한국간장 대신 다들 무슨 간장 쓰는지 알려주라!
    • 18:03
    • 조회 110
    8
    • 일본 7월부터 출국세 천엔에서 삼천엔으로 오른대
    • 17:48
    • 조회 253
    7
    • 일본 오늘 돌아다니다가 특산물판매장?같은데서 과일샀어
    • 17:47
    • 조회 117
    2
    • 일본 우리 회사 그 거래처나 택배 등등 오면 오는 내선전화? 그거 받는분이 항상
    • 17:44
    • 조회 120
    2
    • 일본 알리에서 물건 시켰는데 일본 공항에 들어오고나서 안움직이거든
    • 17:20
    • 조회 156
    9
    • 일본 수퍼에서 파는 소세지 추천해주라
    • 17:16
    • 조회 111
    8
    • 일본 요가라바 쇼핑몰 ㄹㅇ살거없다..
    • 17:06
    • 조회 74
    2
    • 일본 수건 지금부터 밖에다널면 해지기전에 마를까?
    • 17:05
    • 조회 82
    2
    • 일본 오늘.. 다들 춥지..?
    • 17:02
    • 조회 79
    1
    • 일본 하.. 전회사 몰래 이직하려고 했는데 들킬수밖에 없구나
    • 16:52
    • 조회 294
    4
    • 일본 유쵸말구 다른 은행
    • 16:44
    • 조회 106
    9
    • 일본 최근에 재류카드 수령한 덬들 있어? 6월1일에 온라인으로 갱신신청했는데 나오는 재류카드 혹시 마이넘버랑 합쳐진 카드로 나오나?
    • 16:32
    • 조회 119
    6
    • 일본 일본 들어온지 열흘째 재류카드 없음
    • 16:09
    • 조회 320
    8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