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우리 회사 그 거래처나 택배 등등 오면 오는 내선전화? 그거 받는분이 항상
무명의 더쿠
|
17:44 |
조회 수 120
내가 지금껏 만나 본 케이스는 보통 회사 이름을 말하는거였거든?
뭐 "네 더쿠 인터내셔널 입니다" 같은
근데 옆에분은 항상 "이랏샤이마세-!!" 하더라?
그래서 난 처음에 이...이랏샤이마..세..?;;;; 하고 당황했더니
이런 경우에도 쓰는거 괜찮다고 설명해주시긴 했는데
뭔가ㅋㅋㅋ 너무 쾌활하게 힘차게 이랏샤아마세!!하고 받으셔가지곸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