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3-5개월정도 한국에 살면서 막학기 다니는거 가능해...? 구글은 안된다는데 그런애들 많은데 나라별로 다른건가...? 다른나라 애들 몇명 한 학기내내 본인 나라에 몇달씩 가있던데 그런애들은 뭘까? 다 F1 비자라던데 비자취소 안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