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주얼면담 -> 서류제출 -> 3영업일만에 합격연락 1차면접 안내메일 옴 -> 당일 답장 -> 3영업일 뒤에 일정확정 -> 1차 봄 -> 당일에 합격연락 2차안내메일 옴 -> 담날 아침에 답장함 -> 그날 오후에 일정픽스메일
인데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당황; ㅋㅋㅋㅋ ㅠ
캐주얼면담 -> 서류제출 -> 3영업일만에 합격연락 1차면접 안내메일 옴 -> 당일 답장 -> 3영업일 뒤에 일정확정 -> 1차 봄 -> 당일에 합격연락 2차안내메일 옴 -> 담날 아침에 답장함 -> 그날 오후에 일정픽스메일
인데 생각보다 너무 빨라서 당황; ㅋㅋㅋㅋ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