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육회 세일하길래 정줄 놓고 질러버림
187 1
2026.05.11 20:27
187 1
※당연히 아부리임


동네 고깃집에 오랜만에 갔더니 원래 화이트 트러플 육회 100그램에 1058.4엔인데 세일해서 100그램에 592엔 하더라고......

처음엔 정줄잡고 100그램 주문했는데 담긴 100그램 너무 적어보여서 어차피 싸겠다 100그램 추가주문해버림ㅋㅋㅋㅋㅋㅋㅋ


문제는 지금 몸 상태 때문에 술도 못먹고 집에 이미 오늘까지 먹어야하는 회가 있음

한 끼에 먹어봤자 100그램인데 어쩌다고 두배를...ㅠㅠ

이거 내일 낮에 먹어도 되나...?

댓글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74 00:05 4,50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29,06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5,296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17,223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4,044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172 일본 너네 월드컵 보니? 어디서 봐...? 06:53 14
237171 미국 그루폰 사고 예약하면 그루폰 보다 더 좋은 딜 줄테니까 그냥 다이렉트로 하자는데 많더라 ㅋㅋㅋ 04:47 67
237170 캐나다 화상엔 polysporin 인가...?ㅠ 약국 가봐야 하나 흑흑 2 03:40 52
237169 미국 아마존 프라임데이 뭐산거 있어?? 9 03:22 127
237168 일본 에어컨이…안돼…… 2 01:41 103
237167 일본 별것도 아닌글이던데 열내네 9 01:38 219
237166 일본 연애상담 ㅍ 33 01:34 250
237165 일본 어깨빵도 문제지만 1 01:17 124
237164 일본 세븐 매운삼겹살덮밥 먹을만하다 1 01:15 56
237163 일본 인생은 쉬운길로 가려고 하면 어려워지는 거 같음 3 01:10 138
237162 일본 저스펙 고연령이라도 저임금 감내가능하면 취준 ㄱㄱ 01:07 68
237161 일본 인형뽑기 이거 ㄹㅇ 중독이다... 최근에 만엔은 쓴듯 ㅜㅜ 3 01:03 64
237160 일본 임대 갱신할때 사무수수료 ㅠㅠ 2 00:46 64
237159 일본 오늘 외근 나가야하는데 태풍오네 00:43 25
237158 일본 나도 n년전에 더쿠에서 욕먹어봤는데 10 00:34 383
237157 일본 월급도 태풍 맞았나 1 00:33 89
237156 일본 인텍스 비닐풀 샀는데 내가 생각했던것보다 크기가 더 큰것같아 00:18 20
237155 일본 졸업하고 성적표 뽑았는데 GPA 기재 안 되어있는 경우 1 00:14 59
237154 일본 수면보조서프리 이런거 좀 듣나...? 3 00:10 87
237153 ㅎㅇ IT는 지금 어느 나라를 가도 엔트리급 뚫기 빡세지 않나? 2 00:09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