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일본 영주권 나와도 출입국할땐 이제까지랑 똑같아?
501 6
2026.05.08 17:14
501 6
그 종이도 써야하고 들어올땐 재입국으로?


특별영주자 라고 써있는 라인도 잇던데 거긴 다른거지?

댓글 6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27 00:05 10,322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35,074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09,194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22,647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189,300
공지 해외거주토크방 오픈 알림 41 20.05.15 92,813
모든 공지 확인하기()
237211 일본 계속 살기로 결심한 덬들 DC 하니? 5 12:54 65
237210 일본 외자계 일본지사도 막 급 해고당하고 그래? 4 12:52 68
237209 일본 테도리 한달 40전후인덬 주민세 한달 얼마내? 7 12:40 92
237208 일본 회사 3개 다녔는데 죄다 카렌다도리 오봉야스미없음 여름휴가 따로 없음 1 12:38 49
237207 일본 주민세 오른거 보고 눈물나서 후다닥 후루사토납세 하러가기.. 12:23 62
237206 이직 활동하면서 3개월 이상 쉰 덕있어?? 8 11:55 135
237205 일본 패스트푸드란 무엇인가 3 11:32 122
237204 일본 반차 궁금한거있어 10 11:13 197
237203 일본 외국인 많은 회산데 3 11:03 233
237202 일본 알못인데 크레짓카드나 계좌 만들면 회사에 전화 가? 5 10:57 144
237201 일본 30넘은 덬들아 너네 저녁 먹어? 14 10:38 335
237200 일본 카렌다도오리면 오봉 안쉬는건가? 9 10:32 166
237199 미국 내가 너무 이상한거니? 3 10:31 130
237198 일본 우회안하고 축구보는 방법 알아? 3 10:21 111
237197 미국 다들 남아공전 봐? 38 10:09 219
237196 일본 점심 식대 나오는데 저번에 모찌 사서 회사에서 구워먹었거든? 4 10:04 232
237195 일본 은박 에비센 사봄 1 10:03 174
237194 일본 세븐 증량도라야키는 5번 사먹었는데 로손 모찌도라증량은 1번 끝 09:54 46
237193 일본 회사에서 물품구매 지원 잘해줘? 9 09:52 127
237192 일본 비 오는 날 너무 짜증 나서 오전 반차 내버림 2 09:48 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