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처음 왔을 때 기업형DC 가입하고 이번에 이직하면서 계속하려면 이런저런 手続き가 필요하게 됐는데 계속 살거면 그래도 조금이라도 넣는게 낫나 싶으면서도 연금 자체가 못미더워서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중이야...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