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야칭내려는데 편의점(내가간곳은 세븐일레븐) atm에서 하려니까 무통장입금버튼 자체가 없더라고
뭔가 송금 비슷한건 있던데 무슨번호 4자리 누르라던데 은행번호인것같아서 인터넷에서 찾아서 누르니까 틀렸다고나와
1. 무통장입금 지원을안하는 기계이다
2. 시간이 너무늦었다 (저녁 7시쯤갔어)
3. 콘비니바라이로 직원한테 부탁해야한다 (공과금아니고 개인송금인데 가능한지 몰라서 이건아직안해봤어)
4. 세븐일레븐 atm에서는 불가능하다 다른편의점으로가라
다른사람들보면 수수료내더라도 편의점에서 무통장입금 잘만하던데 뭐때문일지 알려줄수있을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