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가 있는 날 찬스 써서 반값으로 보고왔는데 1전시실동선ㅗ 이라던지 오디오가이드ㅗ 라던지 다른 아쉬운것도 있었지만 진짜 최대한 늦게가야되는 이유는 로비에서부터 리모델링한 새건물 냄새가 진동을 하기 때문이야 아직 환기가 덜됐나 봄 🙄 아무리 사람의 코라는게 계속 맡으면 둔감해 질 순 있다지만 화학적인 공기에 폐랑 머리가 침식된 느낌이라 난 다른때 처럼 오래 집중 못하고 진짜 빠르게 ㅌㅌ했음 ㅠㅠㅠㅠ 전시기간 끝날때 쯤 가면 괜찮으려나 아직 안간 덬들은 참고해 ㅠㅠ
잡담 퐁피두 한화 큐비스트 가능하면 최대한 늦게 가..
26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