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가전 할 때도 그 병신같이 하길래 이번 월드컵 좆망한거 알았는데
그걸 직접 눈으로 확인하고 선수들 실망해서 울고있는 모습 보니까
진짜 너무너무너무 마음 아프고 시발 너무 기분이 거지같아
근데 여기서 한국축구협회계정은 경우의 수 따져서 올라갈 수도 있다 ㅇㅈㄹ 하.... 지금 문제인식 조차 못하는 걸 보고
진짜 큰일이다 싶음 ㅋㅋㅋㅋㅋ
벤투 재계약 의사 있는데도 비싸다고 ㅇㅈㄹ하고
데려온 감독 클린스만이었고 (클린스만 섭외한거 몽규회장님ㅎ)
이때부터 대표팀 감독 공석이었다고 생각함
클린스만 감독 문제지적하니까 응 한국 안와 이래서 난리쳐서
해지하고 데려온게 면접조차 보지 않은 홍명보...ㅎㅎ
선수들 똥꼬쇼 해서 16강 경우의 수 따져가는거 말고 당당하게 진출해보자는 인식이나 의지가 없나? 아니 그럼 축구협회 존재의 의의가 뭐야?! 정몽규 회장 홍명보감독 그리고 결탁한 모든 인사들 다다 내려와야하고 새롭게 협회부터 조직해야한다고 봄
감사하자 감사하고 문제점들 다 찾아서 문제가 된 사람들 그냥 다 짤라 제발 그리고 다시 태어나는 축협에서 다음 월드컵 했으면
선수들한테 비전 목표도 제시 못하는 감독을 왜 참아줘야하는지 1도모르겠고 ㅎㅎ
근데 다음 월드컵 유럽에서 열리는데 지들이 다 해쳐먹으려고 하는거라 쉽지않을 월드컵이라 이번이 진짜!!!!!!!! 절호의 기회였는데 ㅠㅠㅠㅠㅠㅠㅠㅜ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