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ㅋㅋㅋ 존나 건조하고 담백해서 내가 다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홍명보 오늘 우리는 분명히 월드컵 세 경기 중에 가장 좋지 않은 경기를 한 거는 맞습니다.엥 ㅅㅂ 제3국 어느 기자가 보고 감상평 낸줄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