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 준비가 안되어있네
그럴 줄 알았지만 와 정말 심각하다...
감독을 바꾼다 한들 그럼 또 중간에 어떻게 잘하다가 8년뒤, 12년뒤에 다시 홍명보 할거임?
아니면 뭐 맨날 신태용 이런 감독들 임시감독으로 돌리고?
아무 플랜도 전술도 안되어있는데 선수들이 열심히 해도 당연히 자기 생각대로만 하고 손발이 점점 안맞지 진짜
국가적 차원에서 제발 축협이랑 축구문화좀 뜯어고쳤음 좋겠다 스포츠야말로 소프트파원데 소프트파워에 그렇게 신경쓰는나라가
아무 준비가 안되어있네
그럴 줄 알았지만 와 정말 심각하다...
감독을 바꾼다 한들 그럼 또 중간에 어떻게 잘하다가 8년뒤, 12년뒤에 다시 홍명보 할거임?
아니면 뭐 맨날 신태용 이런 감독들 임시감독으로 돌리고?
아무 플랜도 전술도 안되어있는데 선수들이 열심히 해도 당연히 자기 생각대로만 하고 손발이 점점 안맞지 진짜
국가적 차원에서 제발 축협이랑 축구문화좀 뜯어고쳤음 좋겠다 스포츠야말로 소프트파원데 소프트파워에 그렇게 신경쓰는나라가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