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똑같은 사이즈 바지 색만다른거 2개를 수선집에 들고가서
검은색은 안입어봄, 파랑색만 입고 거기서 이만큼 자르겠다 표시하고
같은사이즈니까 같이 해주세요 하고 나왔어
수선받은걸 받았는데 검은색 바지는 여전히 ㄱ끌리는거야
그래서 허리부터 대보니까 검은색이 더 길더라고 ㅠㅠㅠ
이거 수선집에 다시 말해보는거 진상...이야?ㅠㅠ
그냥 다시 그대로 돈주고 또 잘라달라고 해야할까ㅠㅠ
아니요새 바지들 다 왜이렇게 길어 ㅠㅠ
다른카테에도 썼었는데 패션방에도물어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