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라세일 품을 말 골라줘 https://theqoo.net/fashion/4259456057 무명의 더쿠 | 19:18 | 조회 수 152 핏은 살면서 사본 원피스중에 제일예쁨 근데 역시나..플라워프린팅 지독하게 안어울리는듯 추구민데ㅜㅜ 걍 동생도 비웃지도않고 정색하면서 벗으래 완전 첨으로 핏 예쁜게 이런거구나 싶은데 안입히겠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