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번


2번


만약 2번 산다면 착용샷은 2mm너비 체인인데 요것보다 약간 가는 1.5mm 사려고 생각중
가격은 2번이 중량도 더 무겁고 컷팅이 있고 일본수입체인인데다 18k만 있어서 많이 비쌈(같은 18k에 비슷한 중량 옵션으로 생각해도 비싸)
그냥 사진으론 2번이 더 특이하기도 해서 맘에 드는데 가격 차이가 너무 나기도 하고 화려해서 데일리는 좀 부담스러우려나 싶어서 최종 고민하다가 같이 골라달라고 올려봐...도와줘ㅋㅋㅋ
아 용도는 체인 단독으로 목걸이 레이어드해서 차려고 굵은 체인 하나 사려구 보는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