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타임 분위기도 궁금하다 ㅋㅋ 다들 퇴근하고 오는 사람들이라서 에너지가 없어서 사설이지만 회식도 없고 친목도 스몰토크 겨우 하는 정도임 상급반이라 강습중에 쉬는타임도 거의 없고 일단 결석자가 많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