걍 정확한 수치 안중요하고 운동했다. 기록했다 <-만 필요한 나덬한테 갤핏 진짜 짱인듯
무명의 더쿠
|
06-24 |
조회 수 172
작년에 5만원에 사서 거의 뭐 몇십만원어치 값어치 하고있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워치4 몇년 쓰다가
워치8로 넘어갈지 갤핏3 살지 고민하다가 후자로 간건데 진짜 워치 구매욕 0됨..배터리 효율 넘사야
작년에 5만원에 사서 거의 뭐 몇십만원어치 값어치 하고있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워치4 몇년 쓰다가
워치8로 넘어갈지 갤핏3 살지 고민하다가 후자로 간건데 진짜 워치 구매욕 0됨..배터리 효율 넘사야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