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걍 정확한 수치 안중요하고 운동했다. 기록했다 <-만 필요한 나덬한테 갤핏 진짜 짱인듯
178 3
2026.06.24 11:26
178 3

작년에 5만원에 사서 거의 뭐 몇십만원어치 값어치 하고있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기존에 워치4 몇년 쓰다가

워치8로 넘어갈지 갤핏3 살지 고민하다가 후자로 간건데 진짜 워치 구매욕 0됨..배터리 효율 넘사야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