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급에서 상급 승급한지 2개월차인데
오래 계시던 분들 중에서 대다수 분들은 환영해주고 인사도 반갑게 하는데, 2분은 인사도 안 받아. 눈 마주치면서 인사해도;
여기까지는 뭐 그러려니 하는데 텃세인걸 확신한게,
사이드킥, 평영, 접영 웨이브 + 킥 이런 기초적인거 배우는데
그 두 분이 내 앞에 서게 됐어.
수업 듣는데 내가 빠른 편이 아닌데도 따라잡는거야
자꾸 닿고, 닿아도 안 비켜주셔.;;
그래서 내가 두분이랑 거리 벌리느라 기다리는데 그거 때문에 내 뒤로 줄이 좌르르 생김.
자리 바꿔도 돠냐고 물으니 일언반구도 안하시네?
그때 난 텃세임을 느낌...
강사분은 임시직이시고 다음달에 바뀌거든..
이거 어떻게 해야하니? 매일 밀려서 화난다 ㅠㅠ
원래 성격 같으면 들이 받는데 꾹 참고 다니는 중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