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덩치 좀 있는 편이거든 168에 70키로고 복부 지방 집중형임ㅋㅋ
3개월째 필테중인데 그냥 pt 받고 러닝할때 입던 나이키 기능성 티셔츠랑 얇은 여름 조거들 돌려가며 입고있는데
걍 시꺼멓게 입고있어도 거울속에 내 뱃살 진짜 꼴보기 싫더라....
그래도 3개월 해보니까 필테 왠지 오래 하게 될것 같아서 장비 좀 더 구매하려고 ㅋㅋㅋ
필테 상의 하의 추천 받습니도...~~
나 덩치 좀 있는 편이거든 168에 70키로고 복부 지방 집중형임ㅋㅋ
3개월째 필테중인데 그냥 pt 받고 러닝할때 입던 나이키 기능성 티셔츠랑 얇은 여름 조거들 돌려가며 입고있는데
걍 시꺼멓게 입고있어도 거울속에 내 뱃살 진짜 꼴보기 싫더라....
그래도 3개월 해보니까 필테 왠지 오래 하게 될것 같아서 장비 좀 더 구매하려고 ㅋㅋㅋ
필테 상의 하의 추천 받습니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