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못해서도 맞고
네개중 평배를 포기해서도 마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에 진짜 다 도전해서 너무신기해
어쩌다보니 강사가 많기도 한데
강사 아니더라도 생체, 가드 이런거 자격증 딴사람도 많고
그냥 한번은 해보지뭐! 이러고 도전하기도 하더라
난 지금 대회도 멱살잡혀 나가는중이라ㅜㅋㅋ
도전하는 사람들 너무 신기하다..
네개중 평배를 포기해서도 마즘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주변에 진짜 다 도전해서 너무신기해
어쩌다보니 강사가 많기도 한데
강사 아니더라도 생체, 가드 이런거 자격증 딴사람도 많고
그냥 한번은 해보지뭐! 이러고 도전하기도 하더라
난 지금 대회도 멱살잡혀 나가는중이라ㅜㅋㅋ
도전하는 사람들 너무 신기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