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운동 시작하면서 내가 평소에 숨 참는 버릇이 있다는 걸 알았어
알아도 이게 잘 안 고쳐지네 지금도 어쩌다 보면 또 숨참고 있었네 이래
운동할때도 의식적으로 숨 깊게 쉬려고 하는데 그럴때마다 핑 돌고 어지러워
이런건 어떻게 하지?
평소에 계속 연습해서 습관 만들면 될까?
난 운동 시작하면서 내가 평소에 숨 참는 버릇이 있다는 걸 알았어
알아도 이게 잘 안 고쳐지네 지금도 어쩌다 보면 또 숨참고 있었네 이래
운동할때도 의식적으로 숨 깊게 쉬려고 하는데 그럴때마다 핑 돌고 어지러워
이런건 어떻게 하지?
평소에 계속 연습해서 습관 만들면 될까?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