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 여기서 접영 웨이브하듯 평영할때 몸 던지듯 입수하라는 말 본 거 같은데
무명의 더쿠
|
03-25 |
조회 수 396
맞아? 해봣더니 뭔가 잘되는 거 같아 근데 수모가 벗겨져 아놔..
다들 수모 벗겨짐을 감수하는 거니 아님 딴딴한 수모 쓰면 좀 덜 벗겨지나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맞아? 해봣더니 뭔가 잘되는 거 같아 근데 수모가 벗겨져 아놔..
다들 수모 벗겨짐을 감수하는 거니 아님 딴딴한 수모 쓰면 좀 덜 벗겨지나 내가 뭘 잘못하고 있나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