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성 코가뽑으려고 20연 돌렸는데 1장도 안나옴 ㅁㅊ
잡담 얘들아 원래 20연이면 3성쯤은 한장이라도 나와야되는거 아니니
154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373 | 00:05 | 15,130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1,47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7,085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6,75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7,617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91 | 잡담 | 키라키라 초대받았는데 | 22:41 | 53 |
| 347490 | 잡담 | 지금까지 라라라스테이션 가사 우사기사운드 인줄.. | 22:18 | 54 |
| 347489 | 잡담 | 너무 심심해서 가짜협라기능 있었으면 좋겠다.. 1 | 19:16 | 203 |
| 347488 | 잡담 | 재벌조에 묻혀서 그렇지 4 | 17:06 | 402 |
| 347487 | 잡담 | 슈 뽑아서 없는 쥬얼 쥐어짜서 헤어 땄다 2 | 15:52 | 376 |
| 347486 | 잡담 | 진지하게 피스에 다이아 가는거 에바임? 6 | 15:44 | 248 |
| 347485 | 잡담 | 토끼누이 왔는디 개뚱쭝해 ㅁㅊ 1 | 15:43 | 216 |
| 347484 | 잡담 | 일러 봤을때 옷 완전 서양풍이라고 생각했는데 6 | 15:25 | 333 |
| » | 잡담 | 얘들아 원래 20연이면 3성쯤은 한장이라도 나와야되는거 아니니 3 | 15:23 | 154 |
| 347482 | 잡담 | 슈 scr도 괜찮다 3 | 15:22 | 411 |
| 347481 | 잡담 | 잘생겼다 1 | 15:13 | 292 |
| 347480 | 잡담 | 토끼누이 통관중이래 | 14:12 | 85 |
| 347479 | 잡담 | 서울 드림라 예대없나? | 14:03 | 92 |
| 347478 | 잡담 | 집에 있던 이츠누이 머리 안따고 솜넣기 따라하다가 구멍 더 넓혀버림 | 11:16 | 206 |
| 347477 | 잡담 | 소속사별 팬수3배 오늘까지야? 2 | 00:25 | 272 |
| 347476 | 잡담 | 이번 멜디 스페셜처럼 그 롱노트안에 일반 노트 있는 채보 어떻게쳐...? 1 | 06.24 | 252 |
| 347475 | 잡담 | 올해 룩백 설마 멜디인가? 4 | 06.24 | 725 |
| 347474 | 잡담 | 이거 오른쪽아래 공개된적 없었지? 2 | 06.24 | 733 |
| 347473 | 잡담 | 나이츠 한명도 안나온거 쪼매 무섭네 2 | 06.24 | 434 |
| 347472 | 잡담 | 로테알못인데 우리 이번 로테 언제쯤 끝나는거야? 2 | 06.24 | 25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