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하면 이번주에 도착하겠다
ㄷㄱㄷㄱ
잘하면 이번주에 도착하겠다
ㄷㄱㄷㄱ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34 | 00:05 | 13,409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37,627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11,580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23,642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191,192 | |
| 공지 | 알림/결과 | 🍎이벤트/스카우트/SPP/5성 갱신 정리(260625) 16 | 24.10.01 | 42,954 |
| 공지 | 알림/결과 | 5성 차수 정리 (260515) 17 | 23.06.26 | 47,197 |
| 공지 | 알림/결과 | 투어 뮤베 미션/용어 해석, 플레이 팁 11 | 20.07.14 | 84,472 |
| 공지 | 알림/결과 | º☆……─☆★앙방 정리글 모음★☆─……☆º 24 | 20.07.04 | 188,85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347485 | 잡담 | 일러 봤을때 옷 완전 서양풍이라고 생각했는데 5 | 15:25 | 72 |
| 347484 | 잡담 | 얘들아 원래 20연이면 3성쯤은 한장이라도 나와야되는거 아니니 3 | 15:23 | 48 |
| 347483 | 잡담 | 슈 scr도 괜찮다 2 | 15:22 | 90 |
| 347482 | 잡담 | 잘생겼다 1 | 15:13 | 119 |
| » | 잡담 | 토끼누이 통관중이래 | 14:12 | 63 |
| 347480 | 잡담 | 서울 드림라 예대없나? | 14:03 | 63 |
| 347479 | 잡담 | 집에 있던 이츠누이 머리 안따고 솜넣기 따라하다가 구멍 더 넓혀버림 | 11:16 | 181 |
| 347478 | 잡담 | 아니 이게 여태까지 없었네 ㅋㅋㅋㅋㅋ | 10:10 | 329 |
| 347477 | 잡담 | 소속사별 팬수3배 오늘까지야? 2 | 00:25 | 239 |
| 347476 | 잡담 | 이번 멜디 스페셜처럼 그 롱노트안에 일반 노트 있는 채보 어떻게쳐...? 1 | 06.24 | 220 |
| 347475 | 잡담 | 올해 룩백 설마 멜디인가? 4 | 06.24 | 672 |
| 347474 | 잡담 | 이거 오른쪽아래 공개된적 없었지? 2 | 06.24 | 693 |
| 347473 | 잡담 | 나이츠 한명도 안나온거 쪼매 무섭네 2 | 06.24 | 412 |
| 347472 | 잡담 | 로테알못인데 우리 이번 로테 언제쯤 끝나는거야? 2 | 06.24 | 239 |
| 347471 | 잡담 | 근데 안무가 원래 알려줬었나? 4 | 06.24 | 450 |
| 347470 | 잡담 | 개인적으로 궁금했던 피쳐3이 슈였는데 1 | 06.24 | 368 |
| 347469 | 잡담 | 슈님 횰님 놀리시더니 | 06.24 | 229 |
| 347468 | 잡담 | 멜디 4성으로도 없는거 웃안웃 | 06.24 | 133 |
| 347467 | 잡담 | 엥? 피쳐3성 사복으로도 나오네? | 06.24 | 185 |
| 347466 | 잡담 | 쥰 베이직 모션 볼래?? 2 | 06.24 | 3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