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지하게 피스에 다이아 가는거 에바임? https://theqoo.net/ensemblestars/4256964645 무명의 더쿠 | 15:44 | 조회 수 130 풀돌했는데 대피스 부족해서 쓰알을 못 열고있음 빨리 따고싶은데 비피 다 뺐는데 대피스가 현저히 부족함 다이아로 사는거 진짜 에바겟지 아아아ㅏㅏㅏㅏ 진짜 빨리 너무 너무 보고싶은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