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지금 월드컵 탈락보다 어이없는게 동북공정드 결국 정치권에서 한마디도 안하고 넘어감ㅋㅋㅋㅋㅋ 아주 대~~단하죠? https://theqoo.net/dyb/4260620607 무명의 더쿠 | 19:24 | 조회 수 204 사사건건 입대기 좋아하는 정치인들 1도 말 안하조ㅛ? ㅋㅋㅋㅋ 다 동북공정에 동으하시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