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 부분이 넘 지루하고 길어서 다 스킵하게되네신파 별로라 그런류 안보는데한두번이 아니고 비슷한 분위기로 계속나오고대사도 비슷함그 부분에 서리가 드라마 찍으면서예전 조약돌 아역일때랑 비교해서성장하는 모습 서사 좀 더 보여주지 아쉽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