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즈 겁나 가증스럽게 발랄하고 쓸데없이 야릇하고ㅋㅋㅋ 여러분 이거 허문오 갖고노는 드라마인거 다 아시죠 하는 느낌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맨끝줄소년 이강 현숙누님이랑 허문오볼때 표정 차이 ㅅㅂ ㅋㅋㅋㅋㅋㅋㅋㅋ
- 20:44
- 조회 2
- 잡담
-
- 올해 로코는 이사통 윰세 멋세계 잘봤음
- 20:44
- 조회 9
- 잡담
-
- 난 내가 재밌게 본거 누가별로라하면 걍 그런의견 아예 안봄ㅋㅋ
- 20:44
- 조회 9
- 잡담
-
- 진짜 이제 난 해탈을해
- 20:43
- 조회 53
- 잡담
-
- 사랑통역 생각해보니 용우ㅋㅋㅋㅋ 무히 이탈리아 그렇게 갔는데 여유로워
- 20:43
- 조회 4
- onair
-
- 강회장 쓸데없는 걱정일 수 있는데
- 20:43
- 조회 11
- 잡담
-
- 단군평이 다 맞다는 아닌데 신세계 떡밥 회수가 제대로 안됐다는 말 좀 공감함
- 20:43
- 조회 66
- 잡담
-
- 멋세계 할머니파트는 씬이 너무 길어서 별로였음
- 20:43
- 조회 23
- 잡담
-
- 멋진신세계 작감 인텁은 아직 없지???
- 20:43
- 조회 53
- 잡담
-
- 여기서 말 나오는 ㄷㄱㅂㅇ 연기평도 봤는데
- 20:43
- 조회 110
- 잡담
-
- 🌟판타지 드라마 여자 캐릭드컵 137강20조🌟
- 20:43
- 조회 5
- onair
-
- 근데 뎡배 존나 고였나봄 단군 이야기 나오자마자
- 20:43
- 조회 114
- 잡담
-
- 맨날 단군이 뭐라고 시청자1일뿐 유튜버1일뿐 이라고 결론 내면서
- 20:43
- 조회 41
- 잡담
-
- 단군 뎡배 오면 스윙스될듯
- 20:43
- 조회 44
- 잡담
-
- 단군 남초에서도 공격 잘당하던데
- 20:42
- 조회 88
- 잡담
-
- 별물은 씨지 이런건 좋던데
- 20:42
- 조회 46
- 잡담
-
- 난 단군 다른건 다 모르겠고 최하평 주려다가도 트웰브 있는거 보고 흠칫 하면서 그 위에 등급 주는거 ㅋㅋㅋㅋ
- 20:42
- 조회 65
- 잡담
-
- 난 멋세계 중반 때 조금 달라지네 싶었는데 그래도 작가님 첫 드라마라길래 그냥 끝까지 봄
- 20:42
- 조회 68
- 잡담
-
- 그냥 단군은 이용당한거임ㅋㅋㅋㅋㅋ
- 20:42
- 조회 69
- 잡담
-
- 매번 단군평으로 난리나는게 이해가 안감
- 20:41
- 조회 118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