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후반은 그냥 로맨스 보면서 ㅇㅋ의 자세로 보고 있었는데
14회 결말로 단심이 나오고 둘이 크로스 됐었다는 거 나오길래 이걸 이렇게 틀었네 싶어서 새롭게 잘 만든 설정이라 만족함
할머니 관련은 대본집 나온대서 구경하러 예사 갔다가 작가 소개에 할머니 얘기 있길래 작가님 개인사가 녹아있나 싶기도 하고 나도 그런 소재에 약해서 딱히 다른 말을 얹고 싶지 않아짐
14회 결말로 단심이 나오고 둘이 크로스 됐었다는 거 나오길래 이걸 이렇게 틀었네 싶어서 새롭게 잘 만든 설정이라 만족함
할머니 관련은 대본집 나온대서 구경하러 예사 갔다가 작가 소개에 할머니 얘기 있길래 작가님 개인사가 녹아있나 싶기도 하고 나도 그런 소재에 약해서 딱히 다른 말을 얹고 싶지 않아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