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7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알품기가 좋았다고 할 만큼 터지긴함?ㅋㅋㅋㅋㅋㅋㅋ
- 20:40
- 조회 22
- 잡담
-
- 맨끝줄소년 임수연 기자 유튜브 리뷰 요약
- 20:39
- 조회 7
- 잡담
-
- 단군은 조롱아님..조롱은 단군평 가지고와서 뎡배애들이 하는거고
- 20:39
- 조회 21
- 잡담
-
- 새삼 안보고 까는덬들 ㅈㄴ 많구나 실감
- 20:39
- 조회 32
- 잡담
-
- 김남길 호응핑 연기대상 편집본 간만에 보는데 개웃기네 진짜ㅋㅋㅋ
- 20:39
- 조회 7
- 잡담
-
- 알품기는 박해영 사상이 응축된 장면임
- 20:39
- 조회 16
- 잡담
-
- 별물 괴랄드에 가까운거임?? 보려고 했는데 1화 중반까지 보고 진도가 잘 안나감
- 20:39
- 조회 36
- 잡담
-
- 멋진신세계 다시보기하는데 할머니 부분 지루하네
- 20:39
- 조회 30
- 잡담
-
- ㅅㅈㅎ 뎡배가 단군 욕하는거보면 개웃김
- 20:39
- 조회 76
- 잡담
-
- 사랑처방 차세리 진짜 회전문...
- 20:39
- 조회 29
- onair
-
- 단군 안 좋아하지만 실제로 영상보면 개조심스럽게 평가하긴 함
- 20:39
- 조회 31
- 잡담
-
- 사랑통역 주호진이 감잡고 전화했는데 타이밍이ㅋㅋㅋㅋ
- 20:39
- 조회 3
- onair
-
- 단군 맨끝줄도 최민식 아니었음 b 이러니깐 어차피 최민식이죠? 가정 의미 없 이럼ㅋㅋ
- 20:39
- 조회 54
- 잡담
-
- 단군 평 애초에 뎡배에서도 많이 나온 말들인데
- 20:38
- 조회 145
- 잡담
-
- 알품기는 연출...? 도 문제였던거 같은데
- 20:38
- 조회 79
- 잡담
-
- 단군이 극호부터 좀 아쉽다 하는거까지는 공감안되는것도 많은데
- 20:38
- 조회 58
- 잡담
-
- 아니 근데 저 사람은 어쨌든 자기 신상 다 까고 자기 감상평 말하는데 여기서 익명 뒤에 숨어서 뭐라하는게 더 한심해
- 20:38
- 조회 23
- 잡담
-
- 오십프로 머야 이거 언제했데 최종허ㅏ하길래 잠깐 보니까 신하균 오정세 나오네?
- 20:38
- 조회 14
- 잡담
-
- 단군은 그래도 리뷰 할라고 하면 무조건 다보고 말함
- 20:38
- 조회 26
- 잡담
-
- 단군 별물 지리산 난 오히려 한번 봐볼까 싶던데
- 20:38
- 조회 4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