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근데 일덬들 착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8-15 | 조회 수 340

공식에 맨션으로 뒷계도 아닌 주계정으로 가챠나 게임 밸런스 지적하는데 말 되게 좋게 함

와 나라면 말 저렇게 못함

난 원래 코로플 욕하고 있던 입장이라 드리밍 보고 이런 개미친새끼들 개창렬창렬 노양심노양심 ㅗㅗㅗ 거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투쿨포스쿨 무드 프라이밍 아이즈 체험단 30명 모집 26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드리밍 앱 종료...
    • 05-17
    • 조회 10352
    • 잡담
    2
    • 오샤베리... 못 딴 거 질문해도 될까 ㅠㅠ
    • 02-18
    • 조회 10105
    • 잡담
    • 시구레 생일축하해
    • 07-12
    • 조회 9223
    • 잡담
    • 아 암네시아 가사진짜 슬프다...
    • 06-10
    • 조회 10139
    • 잡담
    • 위신전심 노래 미쳤다...
    • 05-27
    • 조회 9799
    • 잡담
    1
    • 그래서 3부랑 4부는 풀보이스 아닌거야?
    • 05-19
    • 조회 10006
    • 잡담
    2
    • 유사섭종게임 카테에는 적막만이 흐르고..
    • 05-17
    • 조회 10003
    • 잡담
    • 나...신입인데
    • 05-01
    • 조회 10311
    • 잡담
    2
    • 아니 진심 너무 허망하다
    • 03-31
    • 조회 10439
    • 잡담
    1
    • 내가 제대로 이해한거맞니
    • 03-30
    • 조회 9771
    • 잡담
    1
    • 아니 근데 ㅋㅋㅋㅋ
    • 03-30
    • 조회 9512
    • 잡담
    1
    • 새 가챠 없으면 오늘 치즈루 생일 가챠가 마지막인가
    • 03-30
    • 조회 9329
    • 잡담
    • 도리나마 다 봤는데
    • 03-30
    • 조회 9182
    • 잡담
    • ??? 메인스토리 3부4부 제작결정이라고??
    • 03-30
    • 조회 9617
    • 잡담
    1
    • 컨텐츠 업뎃은 없는데 전개가 계속된다는건 도대체 무슨 말이야?
    • 03-30
    • 조회 9501
    • 잡담
    1
    • 치즈 생일에 이게 무슨일?
    • 03-30
    • 조회 8695
    • 잡담
    1
    • 다들 2부는 읽었니
    • 03-30
    • 조회 8670
    • 잡담
    • 이거 카스카 몸이지?
    • 01-30
    • 조회 9100
    • 잡담
    1
    • 와 다음 가챠 영혼체인지ㅋㅋㅋㅋ
    • 01-29
    • 조회 7890
    • 잡담
    1
    • 메인스토리 진짜 너무 재밌다
    • 01-21
    • 조회 4291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