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근데 일덬들 착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340 8
2018.08.15 15:14
340 8

공식에 맨션으로 뒷계도 아닌 주계정으로 가챠나 게임 밸런스 지적하는데 말 되게 좋게 함

와 나라면 말 저렇게 못함

난 원래 코로플 욕하고 있던 입장이라 드리밍 보고 이런 개미친새끼들 개창렬창렬 노양심노양심 ㅗㅗㅗ 거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댓글 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