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근데 일덬들 착하닼ㅋㅋㅋㅋㅋㅋㅋㅋ

무명의 더쿠 | 08-15 | 조회 수 340

공식에 맨션으로 뒷계도 아닌 주계정으로 가챠나 게임 밸런스 지적하는데 말 되게 좋게 함

와 나라면 말 저렇게 못함

난 원래 코로플 욕하고 있던 입장이라 드리밍 보고 이런 개미친새끼들 개창렬창렬 노양심노양심 ㅗㅗㅗ 거렸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8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110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지나갑니다..🐫🐫
    • 05-03
    • 조회 7478
    • onair
    • 🐫🐫 독방지키미 낙타가 왔다가요 ..🐫🐫
    • 04-02
    • 조회 7833
    • onair
    1
    • 🐢🐢 독방지키미 거북이가 지나갑니다 엉금...🐢🐢
    • 04-02
    • 조회 7609
    • onair
    • ..🐌...독방지키미 달팽이가 지나갑니다…🐌..
    • 04-01
    • 조회 9218
    • onair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