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를 하긴 했지만 그냥 암베사니까 멋있는거 했겠지~ 정도였는데 귀환모션에서 도란템들 나오고 돌거북 뿅 일어날때 기립박수쳤음 서사와 감동까지 줄줄 몰랐다ㅜㅜ 게다가 궁에 얼굴도 박혀서 웃음까지 챙겨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담 이렇게까지 잘 나올줄 몰랐어
226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기대를 하긴 했지만 그냥 암베사니까 멋있는거 했겠지~ 정도였는데 귀환모션에서 도란템들 나오고 돌거북 뿅 일어날때 기립박수쳤음 서사와 감동까지 줄줄 몰랐다ㅜㅜ 게다가 궁에 얼굴도 박혀서 웃음까지 챙겨줌ㅋ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