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베찌 걍 개좋아... https://theqoo.net/doran/4255012035 무명의 더쿠 | 00:50 | 조회 수 89 최현준 월즈우승스킨이라서가 아니라 (이것도 살짝 있긴하겠지만)걍 겁나게 내 취향임 너무 잘나왔어거기에 모션들에 현준이 서사 담겨서 두배로 좋아짐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