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하고 개쎈...웅니보단 누나 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멋있어요 멋있어요 개짱쎄 엉늬 머쪄요 ₍ᐢ ̳o̴̶̷ · o̴̶̷ ̳ᐢ₎ 하고 우러러 봐야될거같앜ㅋㅋㅋㅋㅋㅋ
난 현준이 미감 좋다고 생각해서 쫌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잘 뽑혀서 기분 좋아ㅠㅠ
기다려라 협곡아 숙련도잠김 베찌가 간다...승률은 몰?루...
멋있어요 멋있어요 개짱쎄 엉늬 머쪄요 ₍ᐢ ̳o̴̶̷ · o̴̶̷ ̳ᐢ₎ 하고 우러러 봐야될거같앜ㅋㅋㅋㅋㅋㅋ
난 현준이 미감 좋다고 생각해서 쫌 기대했었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너무 잘 뽑혀서 기분 좋아ㅠㅠ
기다려라 협곡아 숙련도잠김 베찌가 간다...승률은 몰?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