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 이나 '거슬린다' 보면 보이는거처럼앞 획 부분이 너무 흐리게 써지는데 이정도는 보통 농담의차이구나 하고넘기는건가..? 카웨코 스포츠 m닙에 잉크는 글입다 이해없는 세상에서 썼어마르고 봤을때도 거기만 안써진거 같을정도로 흐림... 쓸때느낌이 헛발질은 아니야 잉크양도 많이남았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