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무인양품에서 a5슬림이랑 와이드랑 같은 가격으로 세일하길래 와이드로 사왔는데
와이드 사이즈에있는 속지중에 캔뱃지 넣는용 6포켓짜리가 케이블 수납에 딱 좋아 ㅋㅋㅋ
또각이로 라벨링해서 넣어놨더니 뿌듯해
근데 와이드는 휴대하기엔 좀 큰 감 있는 듯 ㅠ
그래도 바늘들도 여유있게 들어가서 좋은거같아

겉면에는 귀여운 도안하나 뽑아서 떠서 넣어야겠어

토마토나 방안뜨기로 고양이 따서 넣어줄거야 희희
일본 무인양품에서 a5슬림이랑 와이드랑 같은 가격으로 세일하길래 와이드로 사왔는데
와이드 사이즈에있는 속지중에 캔뱃지 넣는용 6포켓짜리가 케이블 수납에 딱 좋아 ㅋㅋㅋ
또각이로 라벨링해서 넣어놨더니 뿌듯해
근데 와이드는 휴대하기엔 좀 큰 감 있는 듯 ㅠ
그래도 바늘들도 여유있게 들어가서 좋은거같아

겉면에는 귀여운 도안하나 뽑아서 떠서 넣어야겠어

토마토나 방안뜨기로 고양이 따서 넣어줄거야 희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