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진짜 올해부터 1도 안 사고 있잘쓰 실천중 근데 정말 욕구가 없어 있을 것도 다 있는 느낌이고 신상 봐도 새롭다거나 소비욕을 불러일으킨다거나 하는게 없네 여전히 귀엽고 예쁘긴 하다만
문구 요즘 스티커 소비 현황 ㅇ때?
531 18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나 진짜 올해부터 1도 안 사고 있잘쓰 실천중 근데 정말 욕구가 없어 있을 것도 다 있는 느낌이고 신상 봐도 새롭다거나 소비욕을 불러일으킨다거나 하는게 없네 여전히 귀엽고 예쁘긴 하다만